2007년 5월부터 는 그림 동화 의 스핀 오프 와 원더 랜드로 돌아 라는 제한 시리즈가 데뷔했다. 레이븐 그레고리가 쓴 이 시리즈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모험의 여주인공앨리스 리들과 십대 딸 칼리 리들(“앨리스”의 아나그램)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1] 앨리스는 더 이상 토끼 구멍에 쓰러져 이상한 나라를 발견한 어린 소녀가 아닙니다. 이제 성인이 된 그녀는 한때 손목을 슬리팅하여 자살을 시도했습니다. 정신적으로 혼란스럽고 꿈같은 상태에서, 현실에 대한 그녀의 유일한 링크는 그녀가 집착하는 불안한 흰색 토끼입니다. 칼리는 어머니의 정신 질환을 다루고 싶지 않았지만, 이제 는 약물 남용, 알코올 중독, 난잡한 파티 소녀입니다. 이 시리즈는 리들 가족 전체, 앨리스의 어린 시절, 그리고 칼리가 어머니가 아는 것보다 더 어둡고 무서운 원더랜드로 모험을 떠나는 것을 다룹니다. 원더랜드로 돌아가기 위해 확인된 캐릭터는 하트의 여왕, 미친 해터,[2] 애벌레, 목수, 월러스, 트위들디, 트위들덤, 체셔 캣, 재버워키, 3월 토끼, 요리사입니다. 그림 동화 만화 컬렉션의 내용은 세 가지 범주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컬렉션에 “공식적으로”재인쇄 된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커버 갤러리 섹션에 원래 표지가 포함되어 있음), 다른 시리즈의 (일부) 문제가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독자가 해당 시리즈를 구입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포함되어 있음), 보너스 이야기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원래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림 동화의 각 문제는 두 부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프레임 스토리와 동화. 프레임 스토리는 자신의 삶에 대한 교훈과 함께 동화를 보여줌으로써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능력을 부여 받은 문학 박사 / 문학 교수 인 셀라 매더스 박사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그녀의 조언을 무시하고 어쨌든 자신의 삶을 망칠 수 있다는 사실에 어려움을 겪고, 대신 정의를 분배하는 그녀의 능력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세 마리의 작은 돼지”#15 문제 참조). 셀라의 천적 벨린다는 셀라와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악을 위해 사용합니다.
2008년 《이상한 나라로 돌아가기》 시리즈의 3부작 으로 구성된 `이상한 나라의 이야기`는 하트의 여왕, 앨리스, 매드 해터가 포함되어 있으며, 6월에는 `이상한 나라의 귀환`의 속편인 `이상한 나라의 #0` 후속작이다. [3] [4] 이 시리즈는 2009년 여름, 체셔 캣, 레드 퀸, 트위들덤, 트위들디, 매드 해터 #2 포함한 원더랜드와 이상한 나라의 이야기에서 탈출한 또 다른 속편으로 세 번째로 돌아왔습니다. 제네스코프 만화 의 시작: 어둠의 시대 15권이 끝나면 시작됩니다. 그것은 그림 동화 시리즈와 관련된 모든 만화에 걸쳐. 그림 동화에서 특히 주요 세계와 관련된 주요 넥타이와 것들이 있습니다. 이 세계는 오즈, 미스트, 네버랜드, 원더랜드, 그리고 지구입니다. 이 사건은 2013-2014년에 GFT 100호에 올라서게 되었습니다. 그림 동화는 현대 트위스트 또는 확장 플롯이기는하지만, 고전 동화를 제시 제네 스코프 엔터테인먼트에 의해 어두운 판타지 만화 시리즈입니다. 2005년 6월에 출판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림 형제 동화 진행 시리즈를 수집 무역 페이퍼 백. 종종 그들에게 공포의 추가 터치와 함께, 업데이트 동화 이야기를 하는 것을 목표로 시리즈.
그들은 일반적으로 회전 문자의 현대 조건에 비유의 무언가로 들었다. 이야기는 일반적으로 벨린다 또는 셀라 중 하나에 의해 서술된다. 이야기의 다른 부분은 고전적인 동화의 트위스트 버전입니다. 동화는 종종 폭력과 우울한 방법으로 끝나는, 자신의 삶을 변경하거나 유사한 (때로는, 더 나쁜) 운명을 고통을 독자를 경고.